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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ice Nutrition

쌀은 여러분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요합니다.

쌀은 전 세계의 2/3가량의 인구를 유지시킵니다. 쌀은 에너지뿐만 아니라, 복합 탄수화물, 섬유질, 필수 비타민, 무기물 및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산화방지제를 공급할 수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곡물입니다.

Rice is an important part of the USDA Food Pyramid영양분 섭취를 늘리고 싶어하거나 몸무게를 줄이고 싶을 때 혹은 힘을 돋구고 싶거나, 심장병이나 당뇨병과 같은 만성병을 예방하고 싶을 때에 쌀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수 있게 해줍니다.

미 농무성의 2005년도 미국인들을 위한 식이요법 가이드라인에 의하면 백미와 현미와 같이 영양이 풍부하고 정백되지 않은 음식들이 건강한 식이요법의 기본을 이루는 음식 그룹에 속해있습니다. 실제로 식이요법 가이드라인은 하루 섭취 칼로리의 45-65 퍼센트가 탄수화물, 가급적이면 복합 탄수화물에서부터 나와야 한다고 제시하였습니다. 쌀은 영양이 풍부한 복합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육체적인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줍니다.

 

쌀은 영양이 풍부한 식품입니다.

  • 무 나트륨과 무 콜레스테롤 입니다.
  • 지방의 흔적만 있고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포화지방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.
  • 글루텐을 지니고 있지 않으며 곡물중에 가장 알레르기성이 없습니다.
  • 영양분이 가득하고 15가지가 넘는 비타민과 엽산과 다른 B비타민들, 철분을가지고 있습니다.
  • 더욱 느리게 소화되는 복합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  • 뇌에 있는 신경 전달 물질 세라토닌을 유발해 기분을 전환하고 향상시킵니다.
  • 몸의 육체적인 활동의 연료가 되는 탄수화물을 공급하는 에너지 음식입니다.